meta
검색 아이콘

출근러 기상시간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난 5시나 5시 반.
왜냐고? 6시 차 타야하거든...
경의중앙선이라 한시간거리인 회사 6시반 차 타면 빠듯함.
언제 열차 지연 될지 몰라서.
출근시간도 8시. ㅎ
7시 20분도 되기 전에 회사 도착함.
1등 출근러.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