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러 기상시간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7
0
0
난 5시나 5시 반.
왜냐고? 6시 차 타야하거든...
경의중앙선이라 한시간거리인 회사 6시반 차 타면 빠듯함.
언제 열차 지연 될지 몰라서.
출근시간도 8시. ㅎ
7시 20분도 되기 전에 회사 도착함.
1등 출근러.
댓글 0
해본언니
난 5시나 5시 반.
왜냐고? 6시 차 타야하거든...
경의중앙선이라 한시간거리인 회사 6시반 차 타면 빠듯함.
언제 열차 지연 될지 몰라서.
출근시간도 8시. ㅎ
7시 20분도 되기 전에 회사 도착함.
1등 출근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