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어색한 사람이랑 밥 어떻게 자연스럽게 먹지..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내가 좋아하든 싫어하든 남자든 여자든 어색한 사람이랑 밥 먹으면 유난히 입가에 추찹스럽게 묻는거 같고 이에 음식물이 많이 끼는거 같은데 이걸 의식하게 되니까 체할거 같더라ㅠㅠ 다들 어케 자연스럽게 먹어?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맞아 밥이나 조용히 먹고싶은데 말 시키는게 좀 불편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데이트면 내 먹는 모습을 빤히 보고 있잖아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