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색한 사람이랑 밥 어떻게 자연스럽게 먹지..ㅜ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1
0
3
내가 좋아하든 싫어하든 남자든 여자든 어색한 사람이랑 밥 먹으면 유난히 입가에 추찹스럽게 묻는거 같고 이에 음식물이 많이 끼는거 같은데 이걸 의식하게 되니까 체할거 같더라ㅠㅠ 다들 어케 자연스럽게 먹어?
빠른언니
내가 좋아하든 싫어하든 남자든 여자든 어색한 사람이랑 밥 먹으면 유난히 입가에 추찹스럽게 묻는거 같고 이에 음식물이 많이 끼는거 같은데 이걸 의식하게 되니까 체할거 같더라ㅠㅠ 다들 어케 자연스럽게 먹어?
맞아 밥이나 조용히 먹고싶은데 말 시키는게 좀 불편해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데이트면 내 먹는 모습을 빤히 보고 있잖아ㅠㅠ
@빠른언니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