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번호 안 따여본 언니 있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62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35

홍대라던지 압로라던지 걍 돌아다니면 한 번씩은

따인다던데 난 한 번도 안 따여봄..ㅠㅠ

학교에서도 남녀상관없이 예쁘단 말 들어봤고

그래서 예쁜 줄 알고 살아왔는데 친구랑 다니는데

커뮤니까 그냥 말할게.. 친구는 솔직히 고딩때

얼굴로 주위에서 많이 까여본 적 있는 애인데도

불구하고 두 번정도 따이던데 나는 왜 안물어볼까..

자존감도 좀 내러가고 그러네


+다들 잘 알려줘서 고맙다ㅠㅠ

내가 사실 최근에 우울증 비슷하게 와서

괜히 더 땅굴팠던거같아

평소 같으면 신경도안썼을텐데

괜히 반성하게되네

다들고맙다아..

댓글 아이콘 댓글 3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쌍수 하기 전 중3 때 진짜 애기애기하게 생겼는데 번호 따였어 그냥 지방 돌아다니면서 따인 거야 내가 볼 땐… 언니가 안 이쁘다 못생겼다가 절대 아니고 취향인 사람이 없었던 거 아닐까? 나도 쌍수하거 난 지금이 훨 이쁘다 생각하는데 지금은 한 번도 안 따임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약간 좀 차가워 보이눈 인상인데 번따 많이 따이는디 이쁜데 만만하다고 다 따이는것도 아닌듯? 남자들은 걍 단순해서 이뿌면 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25이고 수무살 이후로 앙따엿는데 개못인건가 ㅋㅋㅋㅌ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도믿만 걸림 ㅅ.ㅂ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번호 따이려면 1. 얼굴이 정말 예쁘거나 > 여기 속하면 롱패딩 입고 다녀도 따임 2. 번화가 같은 데서 스타일이 좋거나 > 이런데선 얼굴보다 우리가 생각하는 에이블리륙...입는 사람들이 따임 +집순이 / 애기티 나면 예쁨에 상관없이 잘 안따이는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ㄴㄷ 안 따여봄 친구가 개씨게 생겼는데도 지하철에서 따였었음 줄 거 같이 생긴 사람만 따인다는 건 아니긴 해ㅋㅋ 나도 여기저기서 예쁘다는 말은 좀 들었는데도 한 번도 안 따여봣음 걍 그러려니해 그런걸로 자존감 떨어지면 안 되지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굳이 예뻐서 따는 건 또 아님 분위기에 취해서 번호따거나 친구들한테 떠밀려서 번호따거나 걍 심심해서 번호따거나.. 예쁘다고 번호 잘따이는 건 아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대로 꾸미고 가면 따이던데 2번이상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따는놈 눈에 안띈거 아닐까 살면서 느끼는건데 번호 따이는거? 진짜 아무 의미 없음 왜냐면 걍 눈코입 달려있고 고도비만 아닌이상 여자면 따이거든 진짜 주변에 평범하게 생긴애들도 번따 당하는거 많이 봄 누가봐도 이쁜 유튜버 있는데 번호 따여본 적 없다고 지도 의아하다더라 왜 안 따이는지 걍 운이야 것도 따는놈 눈에 띄면 따이는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음.. 솔직히 예쁘면 몇번씩은 따여보긴 해 아직 어려서 그런 거 아냐? 예쁘단 말은 웬만하면 들어서 그걸로 예쁜지 안예쁜지 판단하긴 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도 20인데 번호 한번도 안따여봤어...ㅋㅋㅋㅋ 익명이니깐 인티처럼 말해보면 다 주변에서 남자든 여자든 나 예쁘다고 하고, 그래서 남사친들한테 고백도 엄청 많이 받았는데 번호는 한번도 안 따여봄... 근데 주변에 번따당한 애들 다 남자 얼굴 ㅂㄹ였대서 걍 저런 애들한테 당할바엔 안 따이는게 낫지라고 생각했음 나 진짜 볼살많고 개개개동안이라 그런거라고 생각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서울은 안사는데 딱한번 당해봄 근데 안잘생겼었음 글고 내가 고양이상에 쎄게생겨서 그런것도 있는거같고… 옷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그런타입 아니고 나 좋아했던 사람들은 나랑 좀 친해지면 그때부터 좋아하기 시작함 주변에 오빠들이 너는 진짜 예쁜데 세게 생겨서 첨에 말을 못걸겠더라 근데 성격 알고보니 너얼굴에 그정도로 털털한애 첨이라고 그럼ㅇㅇ 그리고 번따는 장소 시간 그런것도 타이밍이 다 맞아야지 서울에 자주가면 그만큼 자주 따이는거 아님? 자주 안가면 쉽게 따는사람이 없으니 안따이는거지 모 근데 쉽게따이는건 걍 번따라기보단 걔네(?)의 일상이라…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번따 2번 당했는데 한 번은 단골 가게였고 한 번은 길 가다가 였음 두 분 다 엄청난 미모의 사나이를 떠나서 내 기준 죄송하지만 평균도 안 됐음... 약간 하위 40% 느낌... 전자는 내가 맨날 머리도 안 감고 화장도 안 하고 밥 먹으러 가던 가게라 진짜 내가 마음에 들었을 수도 있는데 후자는 내가 그날 섹시바리하게 입고 머리도 2시간 만지고 나갔는데 따인 거라 썩 기분이 좋지는 않았음 예쁘게 봐 준 건 감사하지만 내가 이 사람이랑 잘 되어도 몸만 보고 만날 것 같은 기분이랄까 어떤 생각으로 처음 만난 여자가 한눈에 마음에 들었고 연락처까지 물어봤는지 좀... 그랬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ㅈㄴㄱㄷ 엥 빠른이네 스무샃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난 19인데 번호 따신 분들이 21 24이었어 후자는 미자인 걸 밝혔는데도 연락하고 싶대서 정 개떨어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번따 환상갖지마 잘생긴사람이 번따안함 그럼 뭔지 알지?ㅠ ㅠ 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ㅇㅈ 멀쩡한 사람들은 번따 안함... 번따 안 당한다고 자존감 내려갈 이유가 1도 없어

    • 좋아요 아이콘8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럼 수지는 뭐야 데뷔 전에 하루에 3번씩 따였다는데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옛낳하고 지금하고 다르지않나 요즘은 잘 안따는게맞긴함 난 평번인대 진짜 개존예 내친구 잇는데 번호 그것도 독서실에서 한번따여봤다함 대신 소속사 배우나 아이돌 캐스팅은 6번이나받음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최근에 소녀시대 수영 그리고 전소미도 번호 따였다고 말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랑 같아 나도 과에서 니가 제일 이쁘단 소리도 들어보고 다른과 남자들한테도 쟤 이쁘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번따는 한 번도 당한적 없어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잉..?? 아직 언니가 빠른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진짜 성숙하게 생겨서 당연히 성인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이상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미자번호 안 따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ㅈㄴㄱㄷ 고딩때라고 하는거 보니까 지금 대학생인듯! 나도 20살인데 아직 안바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나 20살인데 오류땜에 안바뀌는거야ㅠㅠ 근데 아직 젖살도 안빠져서 애새끼마냥 생기긴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번따는 외모보단 따는 남자들 외모를 보면 되는데.. 안 따이는거면 개존못이거나 존나 이뻐서 엄두도 안 나는거지.. 아님 진짜 순수하게 생긴거 빼곤 없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괜히 자존감내려가고그럼..ㅠㅠ 여기다 얼사올려서 물어보고싳은데 커뮤라서 겁나서 못하겟듬 ㅠ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번따 안 당해서 내려갈 자존감이면 당한들 내려갈텐데 그게 중요한가 싶어 언니가 얼마나 이쁜진 모르겠지만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번호 좀 줄 거 같은 만만한 사람한테 많이 딴 댓어 보통

      • 좋아요 아이콘1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ㅈㄴㄱㄷ 그건 안 따여본 언니들이 하는 자기 합리화인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ㄷㅆ 실제 친오빠랑 남사친이 해준 얘기임 ㄷㅆ은 따여본적ㅍ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