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2282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1203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304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895썸붕인가 ㅠㅠ956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427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998언냐들 남친의 전여친799언니들이면 평일알바? 주말알바? 뭘로 구했을것 같아?6010성병인가?30
나 사랑니 빼러갓을때 진짜 땀때문에 티셔츠랑 바지 다 젖엇어..ㅋㅋㅋㅋ 겨울이엇는데 ㅠㅠ
치과 특유의 분위기가 개싫고 심장 두근거림.. 별 심각한 치료하는거 아닌데도 걍 개무서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진짜 냄새가 너무 소름돋아 개무서워서 손 꽉 쥐고 있었더니 손바닥이 손톱때문에 상처났어..
제때 안 가면 더 심한 치료로 눈물 날 텐데 그냥 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ㅠㅠㅠㅠ어제밤부터 치과 가서 치료 받을 생각 했더니 무서워서 꿈도 치과 가는 꿈 꿨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