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9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5

치과 냄새랑 소리만 들었는데도 무서워ㅠㅠ
집가고싶어 하.....눈물 날거 같아..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사랑니 빼러갓을때 진짜 땀때문에 티셔츠랑 바지 다 젖엇어..ㅋㅋㅋㅋ 겨울이엇는데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치과 특유의 분위기가 개싫고 심장 두근거림.. 별 심각한 치료하는거 아닌데도 걍 개무서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진짜 냄새가 너무 소름돋아 개무서워서 손 꽉 쥐고 있었더니 손바닥이 손톱때문에 상처났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때 안 가면 더 심한 치료로 눈물 날 텐데 그냥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하ㅠㅠㅠㅠ어제밤부터 치과 가서 치료 받을 생각 했더니 무서워서 꿈도 치과 가는 꿈 꿨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