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인스타 여사친들2542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543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584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385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36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287남친한테 이런생각든적있어?128커플 신발 추천 해죠 ..209언냐들 남친의 전여친2010전애인이 연락와서24
없다고 생각해
이런 생각말고 그냥 열심히 살면 그게최고여
흠 그나마 같이갔던 장소 사진찍은거 프사해놓기..? 둘만 아는 사진 같은거.. 아님 걍 연락해방 ㅠ
그쯤이면 뭘하든 미련이 많아서… 잡고싶으면 미련 뚝뚝이어도 뭐 잡아야지, 아니면 잊고 살던지..
뭘하든 미련 철철
잘 살아가는게 베스트 전남친이 언니가 그립다면 얘 잘사네..?이럼서 더 복잡해지고 연락올수도
걍 이제 앞으로 살면서 평생 마주칠일 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하면서 살자 ㅠㅠ
어떻게해도 미련 철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