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시국 대통령감 ㅊㅊ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47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8

image_0.jpg

감성팔이가 아닌 현실을 보자


image_0.jpg




image_1.jpg


image_10.jpg


image_11.jpg


image_12.jpg


image_13.jpg


image_14.jpg


image_15.jpg


image_16.jpg


image_17.jpg


image_18.jpg


image_2.jpg


image_3.jpg


image_4.jpg


image_5.jpg


image_6.jpg


image_7.jpg


image_8.jpg


image_9.jpg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솔직히 경제 이렇게 된데에는 문재인도 한몫했다고 봄 지원금을 그렇게 퍼주고 틈만 나면 돈 뿌렸는데 정상적일리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란당 내란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더듬어만진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선동 하지마라 걍 알아서 지들 뽑고 싶은거 뽖으라해 이런거 올리면 더 그 사람 뽑기 싫어짐 ㅋㅋ 이재명 되면 광광 울것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어제 사전투표로 김문수 뽑음!

    • 좋아요 아이콘6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대통령 뽑아야됨 진짜 김문수 하나밖에 없는 딸이랑 사위 둘 다 사회복지사라는게 누구랑은 너무 비교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이재명 아들 둘 있는데 어딜 내놔도 부끄러운 거 지도 아나봄 ㅠㅠ 코빼기도 안보이네...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찍들 웃긴게 ㅋㅋ 선거는 당보고 뽑는게 아니라 사람 보고 뽑는거지~ 라고 항상 말하더니 이번엔 그런말 하나두없음 오히려 당 땜에 이재명 찍는다 함 ㅋㅋㅋ 하나만 해 하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