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정도면 얼마나 먹는거임?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보통 하루

아점: 밥 100그램 정도에 일반식 위주 (종종 포케 200g)

저녁: 동일하게 먹음

오늘;;

삼각김밥 하나, 의성마늘 소시지 하나, 미니약과 한개, 망고 요구르트 종이컵 한잔, 커피우유 5모금

173/56 정도 나감 엄마가 더먹으라고 그러는데 내가 피부가 뒤집어져서 자극적인건 아예못먹어.. 적게먹는거야?

내가 저번에 엽떡로제 삘받아서 3분의 1?? 거의 절반 정도 먹었는데 다들 엽떡 혼자 얼마나 먹음?? 피자 몇조각 먹어??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