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35
1
15
헤어진지 4일정도 됐는데 진짜 아침마다 눈물이 너무 남 ㅜ
연락 보내놓은건 내내 안보다 이른 새벽에 읽더니 답장도 없고 이렇게 헤어지는 건 진짜 아닌 거 같은데 언니들은 이별극복법이라던가.. 진짜 이렇게 하면 남친 잡힌다 이런 거 있어 ㅜ?
아는언니
헤어진지 4일정도 됐는데 진짜 아침마다 눈물이 너무 남 ㅜ
연락 보내놓은건 내내 안보다 이른 새벽에 읽더니 답장도 없고 이렇게 헤어지는 건 진짜 아닌 거 같은데 언니들은 이별극복법이라던가.. 진짜 이렇게 하면 남친 잡힌다 이런 거 있어 ㅜ?
냅둬 의미부여 하지말고 그냥 슬프면 슬픈거고 근데 그게 무뎌지다 괜찮아지는 날이 분명히 온다구~ 죽을 것 같아도 잘 살아져..... 나도 한 사람이랑 2년을 넘게 깨붙만 7번 진짜 걔 만나면서 구급차도 타보고(실신) 진짜 별 옘병을 다 했는데 지금은 완벽하 끊어내고 능이백숙 같은 사람 만나서 사랑받으면서 연애중 ㅎㅎㅎ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내 실수로 헤어진거라 너무 후회돼 ㅜㅜ 아쉬움이 너무 커 좋아만 하다가 헤어진거라.. 7월부터 둘이 기념일이기도 하고..
@아는언니2 근데 언니가 재회가 하고 싶은거면 매달리면 안되는거고 재회고 나발이고 지금 내가 당장 이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을 해야겠다 그 사람한테 알려야겠다 하면 연락하고 사과하고 질척거리는거지.... 남자입장에선 정뚝떨일수도?
ㅋㅋㅋ 난 썸남한테 차단당햇어ㅎㅎ,,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근데 난 차단은 언젠가 궁금해서 풀거라 생각해서 ㅠ
왜 헤어졌어?ㅠㅠㅠ
흑역사라고 생각해. 20대면 기회도 많을텐데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근데 벌써 20대 중반이라ㅜ
@아는언니2 20대중반이면 한창인데 힘냉
진짜 남자는 끊어내야 매달림 무조건
냅둬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가치도 없다 생각해서 읽씹한걸까봐 그게 너무 무서워 그냥 아니면 아니다.. 답이라도 해주지ㅜ 그냥 생각할 시간 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