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392찐친 없는 언니들503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394어때보여;745트위터 비공곈데476불교에도 사이비만들어 논 놈년들217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938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109이럴땐 어떡해야 돼?..ㅠㅠ1310오프숄더 뭐가 이뻐28
하 언니 연하남이랑 사귀는거? 진짜 너무너무 좋아아아... 왜 다들 안 사귀는지..!!! 연애 초반엔 내가 성숙해서 좋다고 잘 따르고 반존대 쓰는것도 다정하고 설렜어 지금은 나보고 이게 어떻게 누나야! 애기지~ !! 하는 것도 너무넘 설레고 ㅠㅠ 자기도 남자라고 하나부터 열 까지 다 챙겨주려 해서 얼마나 귀요운지♡ 그렇게 말하면서도 내가 연상이니까 내 말 잘 들어 행복해 꼭 연애 성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