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친 전여친이 남친한테 연락했는데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35
0
1
일단 내 남친 전여친은 남친이 있어
뭐 내 남친 전여친이 이러면 안될거 아는데 라고 보내고
지 뭐 힘들어서 그랬다 이러면서 주절주절 거리고
잘 지내라고 그땐 미안했다고 좋은 여자 만난거 같다고
주절주절 보내던데 그건 대체 뭔 심리 일까
빠른언니
뭐 내 남친 전여친이 이러면 안될거 아는데 라고 보내고
지 뭐 힘들어서 그랬다 이러면서 주절주절 거리고
잘 지내라고 그땐 미안했다고 좋은 여자 만난거 같다고
주절주절 보내던데 그건 대체 뭔 심리 일까
현남친이 못해주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