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남친 전여친이 남친한테 연락했는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일단 내 남친 전여친은 남친이 있어

뭐 내 남친 전여친이 이러면 안될거 아는데 라고 보내고

지 뭐 힘들어서 그랬다 이러면서 주절주절 거리고

잘 지내라고 그땐 미안했다고 좋은 여자 만난거 같다고

주절주절 보내던데 그건 대체 뭔 심리 일까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현남친이 못해주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