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성병있는 남자랑 연애 가능?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8

나 썸타는 오빠가 생겼어 이때까지는 다 너무 애같은 남자들만 만나봤는데 이 오빠는 진짜 어른같더라

생각도 그렇고 행동도 그렇고 얼굴도 나름 내 스탈이구 다 좋은데……….얼마 전에 이 오빠가 솔직히 자기 성병있다고 털어놨어

헤르페스 2형이고 자기도 잘한 일은 아니지만 전에 만나던 사람이 자기 성병인거 얘기 안하고 잤다가 걸린거래

진짜 성병 아니면 진짜진짜 다 좋은데 너무 좋은데 그래도 좀 에바겠지……….?

관계를 안가지기엔 한계가 잇겟지……..?


댓글 아이콘 댓글 2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문란할 것 같아서가 아니라 헬페는 걸리면 평생 갖고 사는 거고 실질적으로 내 앞으로 인생에 있어서 지속족, 다방면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거기 때문에 (앞으로의 연애, 결혼, 임신 및 출산) 절대 노.. 완치되는 거면 몰라도 헬페는 진짜 리스크가 너무 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그런거겠지….. 이때까지 성병에대해 깊이 생각해본 적 없었는데 헤르페스 잇는사람들은 진짜 힘들 것 같더라구…. 완치가능이면 모를까 불치병이니까…진짜 마음이 복잡하다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팔지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절대네버에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굳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조심하면 안옮아서 내가 그만큼 좋아하면 만날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바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도 미리 털어놓는거 보면 나쁜 사람은 아닌거 같은데 안타깝네 그런거 숨기고 걍 관계 가지는 애들도 개많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이 얼마나 차이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거 완치 안되는병임 구냥 첨부터 만나지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좆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전남자친구한테 헤르페스 2형 옮았는데 이런글 보니까 너무너무 슬프다..,, 성병이 꼭 문란한 성생활을 해야만 걸릴수있는게 아닌데ㅠ.. 그리고 아무리 성병이라도 증상있을때 관계하는게 문제가되는거지 무증상일때 관계하는건 전염안돼서 문제 없오.. 헤르페스는 면역력 관리만 잘하면 증상 안올라와서 헤르페스 있는 사람들도 결혼 하고 연애하고 다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ㅈㄴㄱㄷ 인정 …. 나도 헬페 있는데 이런글 볼 때마다 속상함…. 헤르페스 있어도 다 옮는거 아니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사귀게되면 성관계 무조건 가지게 될 거잖아 성병잇는 거 언니 몸에 집어넣을 거 아니면.. 못 만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바야 ㅅㅂ 절대 만나지마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웅 언니 알겟서 고마오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미안한데 이걸 묻는 능지가 심히 걱정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 정신차려 헤르페스 없는데 옮는거면 얼마나 열받겠어 헤르페스는 완치도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 애초에 성쪽에 관심이 없어서 관계 안가져도 괜찮을거라 생각했던건데 많이 좀 그런가..ㅜ

    • 좋아요 아이콘6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계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