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뱃살 나만 안빠져?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image

(아는)


다욧 굶어서 하면서 뺐는데 다시 폭식해서 아랫배만 튀어나왔어ㅠㅠ


나만 아랫배 부터 튀어나는거야? 여기는 죽어도 안빠지던데... 방법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조건 유산소 병행해야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뱃살은 식단이야 추가로 유산소 체지방을 빼야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체지방 많은 사람 몸같아 날씬한 편이라면 마른비만인지 확인해봐! 인바디 찍어보면 좋을 드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