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헤어졋당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1년정도 만났는데 남자친구는 목표가 있고 그걸 이루기 위해 지금 연애는 아니라고 판단했고 사랑하지만 지금 목표를 위해서는 자기가 감당해야할 것 같대 3시간 동안 잡았는데 안 잡히더라 근데 서로 울면서 전화로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서로 상황이 괜찮아지고 여유가 생기면 연락하기로 했어
지금은 각자 인생에 투자하고 잠시 마음도 정리 해보겠지만 그럼에도 보고싶으면 연락하기로 약속하고 서로를 응원하기로 하고 끝냈어 다시 만날거라는 확신도 기대도 없지만 이 사람으로 많은 걸 배우고 느껴서 미련이 없진 않지만 후련하고 나한테 정말 좋은 사람이었던 것 같아 당분간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현생 살아봐야겟당~~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