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가능성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43
0
0
내가 차였어 너무 싸워서 지치기도 햇고 반수 때문에 거기에만 집중하고 싶대 나를 만나면서 목표를 이루지 못하면 나를 탓하게 될 것 같아서 그게 너무 싫대 내가 3시간 동안 잡았는데 확고하더라 다시 만나더라도 지금 잘 끝내야 그럴 수 있을 것 같대 나도 응원해서 결국 받아드리고
인스타 본계 부계 그냥 두기로 했고 심심하면 연락하고 ~ 이러면서 장난스럽게 잘 마무리 했어 만나면 인사는 하고 지내기로 했고 다시 만나는 방법이라기 보다는 그냥 연락 말고 조용히 내 삶 살다보면 괜찮아지겠지? 근데 또 2주 뒤부터 알바 때문에 거의 매일 봐야해서 아무렇지 않은 척 하는게 낫겠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