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콤플렉스가 많은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어디부터 고쳐야 할까
피부관리는 하고있고 눈밑지랑 이마축소 윤곽 얼지흡 정도가 드라마틱하게 변할까

쌍꺼풀 수술, 코 성형, 필러, 피부 시술 등 다양한 성형 수술과 미용 시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관심 있는 성형 상담, 시술 후기, 회복 과정 등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커뮤니티에서 나눕니다.

쌍수 후기 쌍꺼풀 수술 후기 쌍수 붓기 언제 빠져 쌍수 멍 언제 없어져 쌍수 자연스러움 코 성형 후기 코 성형 붓기 코 성형 가격 필러 후기 필러 유지기간 턱 보톡스 후기 보톡스 효과 피부 시술 추천 레이저 시술 후기 성형 상담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얼굴형이 살때문에 큰 것 같은데 다이어트부터 해서 -10키로정도 빼보고 고민 ㄱ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화장술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윤곽 할 필요 없어보이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피부 눈썹문신 눈밑 만해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