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삶의 의욕이 사라져..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중3인데 공부에대한 부담감이 너무 크고 연애도 힘들어ㅠ
공부는 1.2학년때는 주변애들도 처음부터 공부 열심히 하던 애들빼고 다 같이 공부를 못했던(?)느낌이라
혼자 뒤떨어지거나 동떨어지는 느낌은 없었는데
지금3학년 1학기 기말인데 지금 애들도 공부 엄청열심히하고 나랑 항상 시험점수가 같던애가있는데
걔가 공부 엄청 열심히 해서 가시험?같은거를
아이패드 앱?으로 한거같은데 6~7개?정도만 틀리고
다 맞았다고 스토리에 올라오고ㅠㅠ
같은학원이여서 보충 같이 듣는데 막 영어하면서
다른공부도 하고ㅠㅠ 진짜 너무 열심히해ㅠㅠ
나는 사회 한과목만 공부했는데ㅠㅠ 막 시험봤는데
다른애들 다 평균8~90점인데 나 혼자 말 4~50점 나오고
그럴거같아서 너무 힘들어ㅠㅠ공부도 너무 힘들고ㅠ
나는 45분 앉아만 있어도 너무 힘든데ㅠ걔네들은 막
5시간7시간동안 앉아서 공부하고ㅠ진짜 너무 힘들어ㅠ
지금은 나만 동떨어지는거같고 뒤떨어지는거같애ㅠ
연애는 내가 사귀고 헤어진애가 있는데 얘를 헤어지고
몇달 동안 너무 좋아하고 힘들어했는데
초딩때부터 놀던 친구가 그런거 알고 다시 이어줬단말야ㅠ
그래서 다시 사겼는데 며칠안가서 헤어지고 지금 2년째 좋아하고있는데 걔가 여친이생겼는데 너무 이뻐서
질투도 안나ㅠ그래서 너무 힘들어ㅠㅠ
그래서 공부랑 연애때문에 몇주전부터 기운도 없고 너무 무기력해 그래서 거의 매일밤을 울었어
공부는 내 질투인걸까?아니면 내 욕심일까?ㅠ
해답좀 내줘ㅠㅠ너무 힘들어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인생이야 독기품고공부하던가아님 기술배워 언니가 이거보는시간에도 친구들은 공부하고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건 맞는데..ㅠ공부를 해도 성적이 안나오니까 할 마음도 없어지고..그래서 다른거를 하려고 하면 내가 잘하는것도 없고..그래서 좋아하는거라도 할까하는데 좋아하는것도 없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옷 좋아하긴한데 진짜 소질이 없어.. 옷 디자인 하고싶은데 시작은 어케해야할지도 잘 모르겠고..이 시골 깡촌에서 뭘 할수있는지도 잘 모르겠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