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한번만 봐주라 ㅜ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남친이 다른여자애들이랑 잘 떠들면서 나한테는 한마디도 안걸어
얘가 자기 자리 주변 여자애들이랑은 재밌게 얘기하는데 나한테는 막 다가오지도 않고 말 걸지도 않아서 걔네가 얘기하는거 볼때마다 질투+짜증 섞인 감정들이 올라온다?
근데 나랑 얘 자리가 서로 멀단 말이지?? 그래서 그냥 멀리서 볼수밖에 없어ㅠㅠ
그리고 계속 어울리다 보니까 애들이 그 여자애들 중 한명이랑 엮기 시작하고나서 더 짜증나

그냥 자리에서 얘기만 한건데 그거가지고 또 뭐라뭐라 하기엔 좀 그렇고 전에도 좀 질투난다고 말은 몇번 했었는데..이 감정 어떻게 해야할까
남친한테 말 해야하나..?
어쩔수 없는거 아는데 그래도 좀 질투나고 짜증나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