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소중이털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내가 소중이털을 걍 눈썹칼로 밀얶는데
너무 뻣뻣하게 자랄까봐.. 조금 자라면 뽑ㅇ고 그냥 둘까 ..?ㅜㅠㅠㅠ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다들 고마워 ㅜ 뽑아야겄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과학적으로 털이 까매지고 두꺼워지는 건 아닌데 그렇게 하면 쉽게 더 많은 인그로운 헤어도 생기고 관리가 어려워져 차라리 왁싱을 하거나 레이저를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거 계속 눈썹칼로 밀면 털 개 까매짐 두꺼워지고.. 왁싱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