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악몽 연달아 꾸는게 좀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30
0
0
작년이었나 지난해에는
기분좋은 꿈 재밌는 꿈꿔서 좋았는데
올해봄에는 내용 안좋은꿈 계속 꿈.
잠들기전에 좀 걱정됨
연달아서 악몽
저번에 사우나 갔을때
사우나에서 끔뻑 잠들었다가
개무서운 그런 비슷한 꿈같은거 꿔서
트라우마인가
요새 뭐가 안좋은가봐.
잠에서 깨면 개정색함. 매일
댓글 0
해본언니
작년이었나 지난해에는
기분좋은 꿈 재밌는 꿈꿔서 좋았는데
올해봄에는 내용 안좋은꿈 계속 꿈.
잠들기전에 좀 걱정됨
연달아서 악몽
저번에 사우나 갔을때
사우나에서 끔뻑 잠들었다가
개무서운 그런 비슷한 꿈같은거 꿔서
트라우마인가
요새 뭐가 안좋은가봐.
잠에서 깨면 개정색함. 매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