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ㅋㅋ이제야좀 공감되는 글 올라오네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귀여벙!
나도 20대때 그랬어.
댓글 일일이 달기가 뻔한말 같아서
되도록 삼가고있어
무튼 제정상인 언냐들 글 올라오니
반갑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 전에 무슨 글들이었길래?! 뻔한 말이라도 조으니까 댓 달아줘어ㅋㅋㅋㅋ 구냥 의견 듣고 얘기나누는거 좋아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키도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