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는 나이차 많이 나는 연애 했을때 너무 끔찍했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뭐 사람 자체가 끔찍했다 이런 얘기가 아니라 그 사람을 만나면서 어른의 연애를(으른의 연애 x 나이들고 에너지 고갈된 상태의 연애) 맛보기하는 과정이 상당히 고통스러웠음... 지금 생각해도 그사람이 뭐 인성 자체가 엄청 못됐다거나 그랬던 것 같진 않아 외적으로도 키 크고 분위기 있고 어려서 멋모를때 와 어른남자다 하고 끌릴 만한 점들이 있었으니까 만났겠지

근데 그 분위기가 괜히 나온 게 아니었음 다 나보다 오랜 세월을 겪고 사회에 찌들고 세상사에 초연해지고 하니까 나온거였지... 지금 생각하면 ㅈㄴ 당연한 소리지만 그때는 그래도 오랜만에 하는 연애고 솔직히 내가 어리기도 하니까 좀 새롭지 않을까 하는 철없는 기대를 했었는데 개뿔 외모가 괜찮았던 만큼 여자 만날대로 다 만나봐서 도파민 역치만 잔뜩 높아져가지고 나 정도로는 뭐 크게 감흥도 없고 그냥저냥 귀엽긴 하고 여자로는 보이는 정도 딱 그정도니까 나이는 훨씬 어린데도 뭐 이도저도 아니게 되더라 심지어 나는 자기한테 설레고 어쩔 줄 몰라하는거 ㅈㄴ 잘 알고 즐기니까 더 자존심 상했음 잘해주긴 해도 그게 내가 좋아서 나오는 행동이 아니라 여자 만날 때 어떻게 해야되는지를 이미 지독하게 많이 경험해봐서 코딩으로 입력해놓은거마냥 저절로 튀어나온다는게 느껴지니까 와닿지도 않음 그리고 가뜩이나 직장인인데 체력도 떨어질 나이다 보니까 많아도 일주일에 한번밖에 못 보는데 것도 한번은 내가 좀 사전조사 미스로 좀 시끄럽고 기빨리는 곳 고르니까 ㅈㄴ 똥씹은 표정 하고 앉아있던게 너무 상처였음 그래놓고 뭐 자기가 어리니까 이해해줘야된다고 생각해오다가 오늘 좀 피곤해서 터졌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니까 뭐 당연히 할 수 있는 얘기기는 해도 빈정이 확 상하고 더이상 만나기 힘들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

지금 나이에 다시 생각해보면 30대 만나놓고 20초반 연애 찾은 내가 현실파악 못했던 것도 맞지만 뭐 어쩌겠어 반대로 나도 나이가 나이였으니까... 뭐 ㄹㅇ 말그대로 또래들 치킨 먹을때 능이백숙 먹고 이런거는 사람에 따라 괜찮을 수도 있는데 치킨의 맛처럼 설레는 연애를 충분히 겪어 보기도 전에 능이백숙같이 삼삼한 연애에 익숙해지기엔 확실히 나이가 아까움 다른게 아니라 이래서 어린여자 '일부러' 찾는 남자들이 ㅈㄴ 양심없다고 느껴짐

이렇게 말하는 나도 점점 그 사람 나이에 가까워지는 게 씁쓸하네 대신 나는 그사람처럼 내가 젊을 때 이미 소모해버린 것들을 나보다 어린 친구한테서 빨아먹는 연애 절대 안 할 거야 내가 나이들어서 그사람보다 더 초라해지더라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젊은 에너지가 필요하거든 나 스스로 해결할거임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나도 나이차 많이 나는 사람 만나봤는데 걔가 ㅂㅅ이였겠지만... 메뉴하나 쳐고를때도 나먹고 싶은거 고르라면서 머 별로 안땡기는거 존나 티나고.. 뭘 먹을때 뭘 할때도 쳐 알려주려하는거 개때리고싶음.;;;; 뭐 만난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내년 생일때 뭐사달라하고있고ㅋㅋㅋㅋㅋ 허세는 ㅈㄴ 있어서 돈이 어쩐다 저쩐다해놓고 몇백짜리 뭘 보고있고.. 골라달래서 골라줬더니 또 중얼거리고... 알아서 하라니까 뭐때문에 못산다 해서 그럴줄알았다 이러니까 개긁혀서 싸우고... 담날 저녁 9시까지 연락씹음ㅋㅋㅋ 그래놓고 아파서 그랬는데 말을 왜그렇게하녜ㅋㅋㅋㅋㅋ 가스라이팅 미친놈~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니 한참 어린 사람한테 몇백짜리 사달라고 하기 쪽팔리지도 않나... 가르치려드는거랑 유치한거 둘중에 하나만 해도 못봐주겠는데 둘다 하니까 진짜 끔찍하다ㅠㅠ 나도 가스라이팅까진 아니었지만 굉장히 세상에 찌든 듯한 발언 한 게 많아서 그게 지금까지도 연애에 대한 회의감으로 남아있음... 진짜 풋풋한 나이에 정신적으로 닳고 닳은 사람 만나면 안된다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말 하는 그 나이 차이 많이난다는 몇 살 차이 부터인 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음 이게 딱 몇살 차이부터 많다 이런 느낌보다는 둘 사이에 이성 경험 사회 경험 노화 등등 많은 변화가 껴 있을수록 힘들어지는 것 같아ㅠㅠ 일단 나같은 경우는 내가 20초반이었고 띠동갑이었기 때문에 저 모든 게 다 차이가 났었지... 확실히 나이차 두자리수는 진짜 돈만 보고 만났거나 정말 나이만 잘못 패치된 천생연분 이런거 아닌 이상 얼마 못갈 수밖에 없는 것 같아ㅠㅠ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몇살이 차이나든 서로 에너지라든가 감정의 온도라든가 앞으로 경험하게 될 일들이 어느정도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는 게 행복한 것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