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쌍수 오른쪽 눈 소세지 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수술 직후부터 오른쪽 눈이 엄청 부은 짝짝이었고
지금도 엄청 짝짝이야..

절개 후 4개월 지났는데 오른쪽 라인이 좀 높은 것 같아
근데 왼쪽보다 엄청 부은느낌인거 보여?

라인이 높거나 깊어서 소세지인건지 붓기인건지..
스트레스 받는다 ㅜㅜ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진짜 심한 짝짝이야











얜 거울로 찍은거라 좌우반전됐어
이정도로 짝짝이야

셀카 엄청 가까이에서 찍으면 그나마 덜 짝짝이로 보이는데 후면 카메라가..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