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오른쪽 눈 소세지 같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2
0
0
수술 직후부터 오른쪽 눈이 엄청 부은 짝짝이었고
지금도 엄청 짝짝이야..
절개 후 4개월 지났는데 오른쪽 라인이 좀 높은 것 같아
근데 왼쪽보다 엄청 부은느낌인거 보여?
라인이 높거나 깊어서 소세지인건지 붓기인건지..
스트레스 받는다 ㅜㅜ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진짜 심한 짝짝이야

얜 거울로 찍은거라 좌우반전됐어
이정도로 짝짝이야
셀카 엄청 가까이에서 찍으면 그나마 덜 짝짝이로 보이는데 후면 카메라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