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결국 내일 노동청 감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3
0
3
사장한테 월급 떼여서…^^
100만원 이상인데 나한테 너무 큰 돈이고 지금 두달을 떼였어 퇴사는 진작에 했고
근데 내가 노동청 가면 말 진짜 못할 거 같아서 근무 내용 메모하고 증거도 다 인쇄해놓음 근로계약서, 월급 지연 문자, 첫 월급이랑 미입금내역 등등
진짜 번거롭게 하네 돈 좀 진작에 주면 될 걸; 노동청 처음 가서 너무 걱정됨 내 돈 내놔
아는언니
사장한테 월급 떼여서…^^
100만원 이상인데 나한테 너무 큰 돈이고 지금 두달을 떼였어 퇴사는 진작에 했고
근데 내가 노동청 가면 말 진짜 못할 거 같아서 근무 내용 메모하고 증거도 다 인쇄해놓음 근로계약서, 월급 지연 문자, 첫 월급이랑 미입금내역 등등
진짜 번거롭게 하네 돈 좀 진작에 주면 될 걸; 노동청 처음 가서 너무 걱정됨 내 돈 내놔
그정도면 증거 잘 챙겨가네! 나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그냥 차분하게 물어보는거 대답하면 돼!! 화이팅!!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고마워ㅜㅜㅜ 언니도 혹시 임금체불 때문에 간 거야? 돈 언제 받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