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은 있는데 사귀고싶지 않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8
0
2
옛날에는 연애 공백기 못버티고 매일 남자 바뀌고 그랬는데 이번년도는 이상하게 외로워도 누군가한테 끌려도 딱 그냥 그정도가 끝이고 귀찮아
남자들한테 연락 많이 오고 대쉬도 많이 받는데 도파민이 1도 없고 그나마 가끔 짜릿정도는 느끼는데 그냥 딱 그정도로만 즐기고 싶고 아무리 괜찮은 남자가 나타나도 걍 솔로로 지내고싶고 귀찮아졌어
20대 후반인데 갑자기 왜이러냐 나 결혼 할 수 있으려나

남자 많이 만나 보고 해서 현타 온 듯? 나도 그랬었어 ㅋㅋㅋㅋ 진짜 무슨 연애에 미친 사람마냥 연애 공백기 없이 연애하고 남자 만나고 하다가 갑자기 현타 와서 연애 2년 동안 안 했음 썸은 탔었는데 다 내가 썸붕 함 뭔가 연애까지 가기는 싫어서 ⋯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니의 남자 나타나면 결혼할 수 있으니 걱정 ㄴㄴ 나도 이러다 진짜 혼자 늙겠다 싶다가 마지막에 좋은 사람 소개 받고 결혼함
나도 비슷해 왜 이도시에 사는지부터가 나중일은 모르는거지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