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삐져서 연락 안하는걸까 손절하려는걸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0
0
1
살짝 썸기류 흐르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걔가 내 스토리마다 하트누르거나 답장오거나 같이 술먹자하거나 그랬었단말이야
그리구 이틀전에 걔친구랑 다같이 술먹는데 내가 마지막에 어쩔수 없는 상황때문에 좀 무책임하게 된 상황이 생겼었어 첫만남때도 그랬는데 두번째 만남때도 그렇게 됐음 .. 근데 걔도 이해하면 이해되는 상황인데 두번연속으로 그러니..
근데 두번째 만남때는 내가 같이 막차 가자고 꼬셔놓고 걔 친구랑 둘이 먹게 하고 나는 그 자리에서 못먹음.. 그래서 걔가 나보고 장난으로 이제 연락하지마! 이러다가 집갈때는 연락할게~ 하고 갔고 담날 내가 미안하다고 사과하니깐 괜찮다하고 연락 첨엔 잘 왔는데 저녁쯤부터 갑자기 내 연락 안보는거야
그리고 나도 저녁때 같이 술먹자고 하려고 어디냐고 한번 더 보냈는데 아예 읽지도 않고 갑자기 연락 없음
그러고 새벽에 내 스토리 다보고 자기도 스토리 올리는데 아 그냥 일부러 피하구나 싶었는데 금방 다시 내 스토리 다 봤더라고
나한테 삐진건지 찐손절하려는건지 모르겠음.. 뭘까
일단 나보다 4살 연하야

연락 안보는거면 끝내려고 하는거 같긴 한데 언니가 적극적으로 다시 연락해서 만나자 하면 풀릴 가능성은 높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