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9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8

아직 안했고 5일 뒤에 하는데 수술 후에만 한 달 금연이 아니라 수술 2주 전부터 금연하래서 빨대로 이지랄 중
아 연초 마렵다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슨성형인데 한달이면 좀길겟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참에 끊어~ 담배 피워서 건강에 좋을거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난 담배 좀만 안피면 화나던데 대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도 진짜 두달 전까지만 해도 일할 때 마다 담배생각 밖에 안났고 퇴근시간 나노단위로 계산하면서 몇시간 몇분 뒤면 담배 필 수 있다ㅠㅠㅠㅜㅜ ㅇㅈㄹ 했음 속으로 아마 그땐 스트레스 때문에 그랬던거 같음.. 거기 퇴사하고 다른 곳에서 일하니까 일할 때도 담배생각이 안나더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존나 피고싶다 ㅆㅂ ㅠㅠㅠ 까진 아닌데 피면 존나 맛있을 거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도 참아지긴 하나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막 손떨리고 그럴 정도까진 아니여서 그냥 아 ㅈㄴ 피고싶은데 참아야지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