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9
0
4
곧 생일인데 생일이나 지나서 축하한다고 보낼까 말까
엄청 안좋게 헤어진건 아닌데 내가 이해해 주지 못하는게 있어서 걔가 붙잡다가 헤어졌어
근데 걘 생일 전날에 보기로 했었는데 미련남게 왜 챙기냐고 챙기지 말라 했어
연락 쯤은 괜찮나 아님 하지마?
근데 헤어지자 한건 걔임
아는언니
곧 생일인데 생일이나 지나서 축하한다고 보낼까 말까
엄청 안좋게 헤어진건 아닌데 내가 이해해 주지 못하는게 있어서 걔가 붙잡다가 헤어졌어
근데 걘 생일 전날에 보기로 했었는데 미련남게 왜 챙기냐고 챙기지 말라 했어
연락 쯤은 괜찮나 아님 하지마?
근데 헤어지자 한건 걔임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