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예체능 다들 공부 안하는거야? 못하는거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인문계 기준으로 평균 3,4등급도 잘하는건 아니고 보통이잖아
근데 파아노전공중에선 실기 2곡만 좀 잘하고 평균 3,4등급도 중경외시,이화여대,건동홍,숙명여대,국숭세,성신여대 라인 음대 갈수있더라.. 근데 다들 평균 6,7등급 이러니 실기 아무리 잘해도 저기 대학은 못가더라고.. 공부를 안하는건가? 아님 해도 못하는건가? 실기 레슨 할 돈은 있고 국영수 학원이나 과외 할 돈이 없으니 실기만 하는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실력은 뛰어난데 공부실력은 해도 잘 안 되는경우도 있고 안 하는경우도 있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노력을 안 하고 공부흥미보다 실기에만 집중하는애들이 많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