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공부 안하는게 나아? 못하는게 나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난 못하는건데 자꾸 안한단 소리 들어서..
일단 공부 포기해서 진짜 안하긴해 올 7,8등급임
근데 공부해도 7,8등급일거같은데.. 올라봤자 5등급..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공부재능은 좀 없나부지 예체능계나 다른 진로 찾아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못하는게 사실은 안해봐서 못하는거잖아 예를들면 언니 지금 당장 숨 10분 참을 수 있어? 못하잖아 안해봤으니까… 공부해도 7,8등급일거같은데… 라는 말은 공부를 해봤는데 나온 등급이야? 아니면 안해봤는데 그럴것같다는 언니생각이야? 그리고 7,8에서 4,5등급 진짜 차이가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ㄹㅇ 4,5등급도 우리학교 같으면 애들 다 잘해서 80점대도 4뜬다 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하는거 보다는 해서 실패하는 경험도 중요하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