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못하는건데 자꾸 안한단 소리 들어서.. 일단 공부 포기해서 진짜 안하긴해 올 7,8등급임 근데 공부해도 7,8등급일거같은데.. 올라봤자 5등급..
댓글 4
해본언니
0
공부재능은 좀 없나부지
예체능계나 다른 진로 찾아봐
빠른언니
0
못하는게 사실은 안해봐서 못하는거잖아
예를들면 언니 지금 당장 숨 10분 참을 수 있어? 못하잖아 안해봤으니까…
공부해도 7,8등급일거같은데… 라는 말은 공부를 해봤는데 나온 등급이야? 아니면 안해봤는데 그럴것같다는 언니생각이야?
그리고 7,8에서 4,5등급 진짜 차이가 있어..
공부재능은 좀 없나부지 예체능계나 다른 진로 찾아봐
못하는게 사실은 안해봐서 못하는거잖아 예를들면 언니 지금 당장 숨 10분 참을 수 있어? 못하잖아 안해봤으니까… 공부해도 7,8등급일거같은데… 라는 말은 공부를 해봤는데 나온 등급이야? 아니면 안해봤는데 그럴것같다는 언니생각이야? 그리고 7,8에서 4,5등급 진짜 차이가 있어..
@빠른언니2 ㄹㅇ 4,5등급도 우리학교 같으면 애들 다 잘해서 80점대도 4뜬다 하
안하는거 보다는 해서 실패하는 경험도 중요하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