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나 삼수 하는 언니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7
0
2
솔직히 인서울 중하위권이지만 상위권 가고 싶거나 이미 인서울이지만 의대 약대 가고 싶어서 재수 삼수 하는 사람은 이해 가는데 진짜 경기도,지방대 밖에 못가는 사람이 인서울 중위권이나 인서울 여대 가보겠다고 재수 삼수 하는게 안타까움.. 자기 급에 맞는 대학 가야하지않아?
아는언니
솔직히 인서울 중하위권이지만 상위권 가고 싶거나 이미 인서울이지만 의대 약대 가고 싶어서 재수 삼수 하는 사람은 이해 가는데 진짜 경기도,지방대 밖에 못가는 사람이 인서울 중위권이나 인서울 여대 가보겠다고 재수 삼수 하는게 안타까움.. 자기 급에 맞는 대학 가야하지않아?
인생 한 번뿐인데 아쉬움과 미련 남을 빠엔 도전해 보는 게 맞지 글구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데 언니 인생도 아닌데 넘 왈가왈부 하지 마러
오지랖🤣 혹시 아까 랭킹 삼수생 글에 수준에 안 맞는 대학 써서 광탈 뭐시기 댓 쓴 사람인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