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잃어버려본적 있는 언니??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5
0
2
나 오늘 처음 잃어버렸어.. 터미널 도착해서 교통카드 찍고 내리고 터미널-바로 앞 지하철 가는길에 가방 보니까 없던데 다시 길 둘러보고 거기 역무실에 물어보고 터미널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전화도 했는데 없대.. 하 ㅠㅠ
아는언니
나 오늘 처음 잃어버렸어.. 터미널 도착해서 교통카드 찍고 내리고 터미널-바로 앞 지하철 가는길에 가방 보니까 없던데 다시 길 둘러보고 거기 역무실에 물어보고 터미널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전화도 했는데 없대.. 하 ㅠㅠ
그런 경우엔 바로 전화나 앱에서 분실 신고 때려야 돼
해지하구 새로 발급 받으면 돼~ 난 5번정도 잃어버린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