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예체능들 공부 안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피아노전공이고 수능 국어,영어만 3등급 받으면 인서울 가능인데 그 3,4등급 조차 못받는 학생들이 많아.. 3,4등급은 책상에만 앉아있어도 뜬다,3등급까진 금방 오른다,공부 하면 3은 뜬다 이러는데도 피아노만 치고 공부는 안하는거지
사실 우리 입장에선 3,4도 어렵고 공부 자체를 못해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공부안함 나 체육쌤 되고싶어서 입시학원 다녔엇는데 진짜 공부 줫도안함 교직갈거라고 학교에서 일할거다ㅜ이러면 그 월급으로 뭐하냐 차라리 한체대가서 학원차려~ 이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예체능으로 점수높히던지 다른 공부도 겸하는 사람들도 있지않으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머야 잘 이해가 안돼 예체능이 3,4등급도 못받을 정도로 공부를 안해서 약간 한심하단건가..? 아님 우리입장이란게 언니가 예체능이라 3,4등급 받기 어렵다는건가 살짝 헷갈리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둘다야... 소수빼곤 공부 못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