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들 공부 안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4
0
4
피아노전공이고 수능 국어,영어만 3등급 받으면 인서울 가능인데 그 3,4등급 조차 못받는 학생들이 많아.. 3,4등급은 책상에만 앉아있어도 뜬다,3등급까진 금방 오른다,공부 하면 3은 뜬다 이러는데도 피아노만 치고 공부는 안하는거지
사실 우리 입장에선 3,4도 어렵고 공부 자체를 못해
아는언니
피아노전공이고 수능 국어,영어만 3등급 받으면 인서울 가능인데 그 3,4등급 조차 못받는 학생들이 많아.. 3,4등급은 책상에만 앉아있어도 뜬다,3등급까진 금방 오른다,공부 하면 3은 뜬다 이러는데도 피아노만 치고 공부는 안하는거지
사실 우리 입장에선 3,4도 어렵고 공부 자체를 못해
ㅇㅇ공부안함 나 체육쌤 되고싶어서 입시학원 다녔엇는데 진짜 공부 줫도안함 교직갈거라고 학교에서 일할거다ㅜ이러면 그 월급으로 뭐하냐 차라리 한체대가서 학원차려~ 이럼
예체능으로 점수높히던지 다른 공부도 겸하는 사람들도 있지않으까
머야 잘 이해가 안돼 예체능이 3,4등급도 못받을 정도로 공부를 안해서 약간 한심하단건가..? 아님 우리입장이란게 언니가 예체능이라 3,4등급 받기 어렵다는건가 살짝 헷갈리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둘다야... 소수빼곤 공부 못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