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동생은 걍 의미없지않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자꾸 동생은 어쩌구 니네 동생 어쩌구 하는데 그냥 나랑 전혀 관계 아닌 사람이야.. 그냥 우리 엄마가 낳은 또 다른 사람일뿐이지.. 동생이랑 말을 아예 안해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ㅆㅇ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형제 간 돈독한 사람한텐 의미 있겠지만 난 가족 중 아무랑도 안 친해서 그냥 각자 사는 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 인친한가 보다 남매여도 엄청 친한 사람있어 부모보다 의지 많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