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infp인 언니들.. mbti 당당하게 말 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원래 얘기하는 거 안 좋아하지만 ㅠㅠ
모임에서 자연스레 그런 얘기가 나오길래...
솔직히 말해버렸는데 괜히 죄지은 느낌이 들어..... ㅎ
생각해보면 그냥 하나의 유형일 뿐인데 내가 왜 눈치를 보나 싶기도 하고... ㅎㅎ
이게 다 사회에서 만든.... 편견인가 ㅠㅜ 그사람들 듣고 놀라길래 괜히...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istp인데 제일 좋아하는사람들 남자여자 한명씩 고르면 다 인프피들이야ㅋㅋㅋㅋ 난 남자든여자든 인프피들이 제일좋아 사람들이 씹프피라고 찡찡댄다하는데 그건 사바사지 인프피라서가 아냐.. 잇팁인프피 개상극이라 하는데 난 대다수의 인프피들 특유의 약간 마음 약하고 순해서 좀 잘 삐지고 소심한성격을 좋아해 좀 찡찡대면 달래주고 그래 인프피 귀여운디.. 숨기지마 죄도아니고 사람 성격이 16가지밖에없는것도 아니니까 누구나 여러 복합적 면이 존재라는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인프피인데 당당하게 말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말투에서 인프핀거 느껴져서 귀엽다 나도 잇팁인데 맨날 최악의 엠텨 아니에요 소리 듣거등? 걍 말하고 다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ㅋㅋ ㅠ 근데 나 진짜 평범한 인간이구.... 주변인들은 다 모범생으로 아는데..ㅋㅋㅋㅋㅋ 실제 잘 웃기도 하지만 독서 좋아하고 배우는거 좋아하고.. 그런 인간인데... ㅠㅠ하 인식이.... 나 뱉자마자 괜히 말했나..? 했어. 근데 거짓말 치자니 한낱 유형일 뿐인데 왜 나를 속여서까지 해야 하나 싶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와 진짜 귀엽다 이런 고민도 하는구나 구냥 말해 괜차나 ㅋㅋㅋㅋㅋㅋ 관심 있는 사람 아니면 기억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