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불안한건 아닌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
0
4
여성 상위 관계하면서 남자가 밑에서 싸고 (질내사정 안함) 그 이후에도 다 질외 사정했는데 생리 끝나고 일주일 지났고 가임기 아니면 거의 임신 가능성 없잖아?..원래 콘돔끼고 하는데 콘돔 끼니까 너무 마찰 때문에 아파서 어제는 아파서 안끼고 많이하고 오래 했거든
아는언니
여성 상위 관계하면서 남자가 밑에서 싸고 (질내사정 안함) 그 이후에도 다 질외 사정했는데 생리 끝나고 일주일 지났고 가임기 아니면 거의 임신 가능성 없잖아?..원래 콘돔끼고 하는데 콘돔 끼니까 너무 마찰 때문에 아파서 어제는 아파서 안끼고 많이하고 오래 했거든
언니 여러 고추랑 한번씩만 여러번 했어? 한번 싸고난 이후부터는 요도에 막대기 넣어서 물로 박박 닦고 다시 한거야? 이러지 않는 이상 임신 가능성 있지
노콘으로 여러번 했음 가능성있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안에다 안했는데 사후피임약까지 먹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