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불안한건 아닌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여성 상위 관계하면서 남자가 밑에서 싸고 (질내사정 안함) 그 이후에도 다 질외 사정했는데 생리 끝나고 일주일 지났고 가임기 아니면 거의 임신 가능성 없잖아?..원래 콘돔끼고 하는데 콘돔 끼니까 너무 마찰 때문에 아파서 어제는 아파서 안끼고 많이하고 오래 했거든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여러 고추랑 한번씩만 여러번 했어? 한번 싸고난 이후부터는 요도에 막대기 넣어서 물로 박박 닦고 다시 한거야? 이러지 않는 이상 임신 가능성 있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노콘으로 여러번 했음 가능성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근데 안에다 안했는데 사후피임약까지 먹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