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성인인데 엄마한테 돈빌리는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꽤 오래 쓰던 노트북이 맛탱이가 가서 사려고 하는데 대학생이고 알바로 100 받고 용돈도 따로 받아서
총 150~180되는데 적금+숨쉴때 나가는 돈까지 다 내가 냄
사고싶은 게 120정도라 이거 일시불로 사면 내 생활비가 부족한데 신용카드나 대출은 좀 그렇고 엄마가 돈 빌려줄테니까 4개월동안 갚아도 된다는데 고민돼
돈 4번만 보내면 되는건데 4개월이라는데 짧은 기간이 아니라서
20~30만원씩은 자주 빌려서 한달안에 다 갚았는데 120고액에 4개월이라니까 좀 아득하게 느껴짐
당장 필요해서 돈 모아서 살 시간도 아깝긴한데 그냥 빌릴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