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남 못생남 왤케 많냐 ?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03
1
13
지하철 버스 길거리 남자들 다 키작고 ㅈㄴ 빻았네
키큰 남자들 지나가다가
드물게 1~2명 있는데 얼굴 개빻았음
키작남이 대다수네 .. 한국에서 살기싫어진다
남미새였는데
길거리 남자들 얼굴만 보면 남미새 탈출할듯
한국 남자 평균키 160중후반인듯
유전인건지 못먹고자란건지
아는언니
지하철 버스 길거리 남자들 다 키작고 ㅈㄴ 빻았네
키큰 남자들 지나가다가
드물게 1~2명 있는데 얼굴 개빻았음
키작남이 대다수네 .. 한국에서 살기싫어진다
남미새였는데
길거리 남자들 얼굴만 보면 남미새 탈출할듯
한국 남자 평균키 160중후반인듯
유전인건지 못먹고자란건지
남자가 키 작던간에 왜 사람 품평하는거야? 마음좀 곱게 먹어 안좋게 먹으니깐 남을 비난하는거야
맞아ㅋㅋㅋㅋ 옛날엔 안 그랬던 거 같은데 요즘 남자들은 왜케 다들 키가 작지.... 나 162 밖에 안 되는데 나랑 비슷하거나 작거나 함... 키 큰 남자 드물다...
이러면서 남자들이 여자 욕하면 ㅈㄴ기분나빠할거잖아
짱깨가 쓴글인거 티남ㅇ
ㄹㅇㅋㅋㅋ키큰 사람이 없음
나 진짜 궁금한게 남자커뮤에서 여자 얼평 몸평하는글쓰면 혐오스럽다고 엄청 욕할거면서 이런글 왜쓰는거야?
@아는언니2 ㅇㅈ 이러면 똑같은 종족되는거나 다름없는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키작남 개빻으면 성격도 좆같을 확률 99%..
나도 165인데 크록스신고 시내걷는데 모두가 나보다 작거나 비슷해서 놀랏엉
뭔 상관임 ? 어차피 나랑 사귈 것도 아닌데 ㅋㅋ
진심 나랑 키 비슷한 남자들 존나 많아...
ㅇㅇ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