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새내기 대학생 연애 어케 하나요..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20살인 새내기 입니당 ..막 커뮤니티나 유튜브 봐도 꼭 새내기 때 과팅 많이 하라고 했는데 저희 과는 과대가 없어서 과팅이 하나도 안들어와요..그래서 결국 제가 직접 선배님께 부탁해서 한번만 해봤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고 알아보고싶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고 잘생긴 사람들은 다 여자친구가 있고ㅠㅠ결국 1학기 종강이 찾아왔네여 하 2학기때는 기회가 있겠죠ㅠㅠ대학교때 입을 옷도 많이 사고 매일매일 꾸미고 다녔는데 의미가 옶네여..내 로망..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과CC는 진짜 개비추고 난 동아리에서 연애해서 지금 4년차인데 같은 동아리 내에서 CC 엄청 생겼었음 동아리 ㅊㅊ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동아리 들어가세용 모솔인 친구들 중에 연애하고자하는 마음 있는 애들은 동아리 들어가서 연애 시작한 애들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