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가 창녀창놈 인식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7
0
1
동거는 안 해봤는데 전남친이 동거해봤다면 그냥 흠.. 굳이 그걸 왜 말할까 살짝 기분 안 좋은정도일 거 같고 파혼을 할 정도는 아닐 거 같은데
어떤 여자분이 동거경험있던걸 결혼예정인 남자한테 굳이 말 안했는데 술 먹을때 말한 걸 남자가 알게돼서 파혼당했다는글에 당연히 파혼아니냐? 이런여론이었어서!
각자 본가 살아도 동거할때보다 더 모텔 많이 가는경우도 많지않나 왜 동거만 더러운인식일까 궁금해서 물어봐!
자는횟수 이런게 아니라 그냥 같은집에서 함께살기로 결정해놓고 파탄낸거니까 책임감 없는사람이다 그래서 동거=사실혼=결혼한사람 이런느낌으로 더러워하는걸까..?





그정도는 아닌데… 댓글들 프사랑 말투 보니까 옛날분들 같음,, 그래서 더 보수적인 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