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에서 일하거나 가본 언니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0
0
3
대학병원 가야하는데
몸이 진짜 안 좋거든 여러 이상 증상들 때문에 응급실 갔을 때 간단 검사에선 정상인데 정말 일상생ㄹ활이 불가야
의뢰서? 받아서 예약할 건데 엄마는 전에 정신과 다녔으니까 거기서 의뢰서 받아서 뚫으라고 하심
근데 그러면 처음에 대학병원 정신과로만 갈 수 있지 않나?타과 협진 요청해도 돌아서 가게 되고 난 동네 아무 내과 가서 요청해보려고 했는데 어떻게 하는 게 빠르고 좋은 방법일지 알려주라...

정신과로 갈 거 아니면 가정의학과나 내과 이런 곳으로 가서 의뢰서 떼삼
그냥 갈수 있는데 부담금이 높아져 가까운 작은병원 들러서 의뢰서 받거나 대학병원 가정의학과 먼저 가면 다른과로 보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