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3

20살 동갑 남친이
100일선물로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사주는거 어떰…??
마음이 중요하다 이런거 말고
진짜 현실적으로…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살에 100일선물이먼 적당한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이에스티나 6~8만원 하지않나,, ㄱㅊ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친구는 니가 뭘 주는 다 좋아해 편지를 써서 줘도 좋아하고 목걸이를 사서줘도 좋아하고 다 좋아해 나도 이번에 남친 생일 가까워져서 고기 사줄려는데 좋아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엥 뭔 100일을 챙경 … 글구 댓글보면 가격대가 좀 있눙 것 같다능데 1주년엔 남자쪽에서 더 기대하게 될듯 대충대충혀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가문제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는 뭐줬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이에스티나 가격대 좀 있지 않아? 갓 스물이면 돈 꽤 썼다고 생각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음? 뭔 ost목걸이도 아니고 제이에스티나는 괜찮지 ㅋㅋㅋㅋ 20살이 뭔 돈이 있어 ... 까르띠에 살 순 없잖아 .. 나도 23살때 남친한테 스톤헨지 목걸이 받앗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살이고 동갑이면 괜찮지 보세 사 주는 것도 아니고 나름 인지도 있는 브랜드 찾아서 산 게 노력한 것 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21살인데 나라고 생각하면 진짜좋고 괜찮은데.. 나는 연상한테 스와로브스키 받았었는데 (브랜드값이 비슷한지는 모르겟지만) 진짜 맘에들고 좋았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모르겠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제이에스티나목걸이도가격꽤나가지않나...? 세일할 때 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음........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