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384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02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45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44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926썸붕인가 ㅠㅠ155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62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33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5010전남친 연락26
20살에 100일선물이먼 적당한데
제이에스티나 6~8만원 하지않나,, ㄱㅊ은데
남자친구는 니가 뭘 주는 다 좋아해 편지를 써서 줘도 좋아하고 목걸이를 사서줘도 좋아하고 다 좋아해 나도 이번에 남친 생일 가까워져서 고기 사줄려는데 좋아하더라
엥 뭔 100일을 챙경 … 글구 댓글보면 가격대가 좀 있눙 것 같다능데 1주년엔 남자쪽에서 더 기대하게 될듯 대충대충혀
뭐가문제임?
언니는 뭐줬는데?
제이에스티나 가격대 좀 있지 않아? 갓 스물이면 돈 꽤 썼다고 생각해
음? 뭔 ost목걸이도 아니고 제이에스티나는 괜찮지 ㅋㅋㅋㅋ 20살이 뭔 돈이 있어 ... 까르띠에 살 순 없잖아 .. 나도 23살때 남친한테 스톤헨지 목걸이 받앗는데??
20살이고 동갑이면 괜찮지 보세 사 주는 것도 아니고 나름 인지도 있는 브랜드 찾아서 산 게 노력한 것 같은데
나 21살인데 나라고 생각하면 진짜좋고 괜찮은데.. 나는 연상한테 스와로브스키 받았었는데 (브랜드값이 비슷한지는 모르겟지만) 진짜 맘에들고 좋았어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모르겠음
근데제이에스티나목걸이도가격꽤나가지않나...? 세일할 때 빼고
음........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