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도대체 밀당은 어케 하는거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나도 밀당 잘 하고싶은데 생각처럼 잘 안돼ㅠ
그 타이밍도 모르겠거 그냥 내 맘 가는대로 하고싶은데 내가 맘 가는대로 하면 남자들이 금방 질려하는거 같아
도와줘 언니들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밀당은 그냥 언니가 너무 가벼운 사람 아니라는 제스처를 하면 좀 쉬워져 어떤 걸 하자 하면 어느 정도 거부하고 어느 정도는 알겠다 하는? 다 좋다 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싫다, 별로다 하는 표현이 있어야 좋은 것 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