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퇴사해야겠다 생각이 들면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30
0
5
어떤 이유 때문에 들어?
일단 나는 사람 좋으면 일 힘들어도 계속 하는데
사람한테 정 떨어지면 답도 없는 것 같아 ...
그런다고 계속 옮겨다닌 건 아니구 꾸준히 이곳 저곳
알바도 하고 사무직도 하고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야
그리고 내가 하는 일, 아이디어에 비해 비전이 없으면
더더욱 있을 회사가 아니란 생각 들어 나이가 있으니,,
몇년째 제자리 그대로 현타 와 ㅠ 일한 지는 5년!
이제는 그만할 때가 됐ㄸ...ㅏ ...🌟
+고딩때 부터 현재 나이까지 이틀 이상 쉬어본 적 없이 일만 했어 ㅜ 이제 쉬고 싶다 마음의 여유가 없어

나는 배울 거 없을 때나 언니처럼 사람 별로면 퇴사할 각오 다지고 퇴사해 나이 더 들기 전에 뭐라도 더 배우고 얻어가고 싶은데 대충 경력만 쌓여가는 게 시간 아깝다는 생각 들어서 배울 거 없을 때 + 일이 진부해서 번아웃 올 때 좀 심하게 퇴사하고 싶어져 무엇보다 내 아랫사람이 별로면 무시해도 되는데 윗사람들한테 점점 정 떨어져가면 그때 퇴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