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건강이거 왜 이런거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지금 입술피어싱,귓바퀴 피어싱 있는데
둘다 뚫은때는 괜찮은데 뚫고 30초~1분 정도 있으면
세상이 빙빙돌고 어두워지고 소리도 물에서 듣는소리?
쫌 먹먹한 느낌?이거 머리가 엄청아프고 어지러워서
잘 못걸어 그래도 5분~10분정도 앉아있으면 쫌 괜찮아져 걸어다닐수있을정도?그리고 넘어져서 무릎이 까지거나 손톱이 들리거나 쫌 크게?다치면 똑같은 느낌이야
근데 저번에는 무릎까져서 보건실갔는데 소독하다가
너무 어지러워서 선생님한테 어지럽다고 말하고
소독 계속 받는데 또 똑같은 증상이오는거야
그래서 내가 몸음 못가누니까 옆에있는 쌤이
얘 쫌 이상한데요?라고해서 보건쌤이 누르라고 했는데
그때는 안들려서 그냥 있었어 그래서 보건쌤이
나를 일으켜 세웠는데 그상태로 몸에 힘이 풀리면서
쓰러졌어..당연히 기억은 안나고 몸에 힘도 안들어가고
손은 엄청 저려서 오그라들고 하관도 버렸어 근데
주사 맞을때나 가볍게 다친거는 안그래
이거 왜 그런건지아는언냐들 있어?ㅠㅠ
이거때문에 나 피어싱도 못하고있어ㅠㅠ
귓바퀴도 연골뚫으면 진짜 쓰러질거같아서
살뚫었어ㅠㅠㅠ지피티가 미주신경성실신?그거라던데
잘 모르겠어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