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45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203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119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74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2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25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358맞언팔 기분 나빠?158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22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88
내가 본 가영이들은 하나같이 아담한 키에 귀염 예쁘장 느낌이었음
@아는언니 살다가 주변에서 3명 이상은 무조건 볼 법한 이름
예쁜데
난 괜찮은데
밝고 착한 느낌?
너무 흔해
뚱뚱한데 못생기고 이기적이고 성격 이상했던애 이름이 가영이엿음 ….못생기고 일진도 아닌애가 개 나댓던걸로 기억 ㅋㅋㅋㅋ 초딩때부터 나 도용해서 문제일으킨애 …..
나 03인데도 가영이란 이름 많이봄
@아는언니 그정도로 암생각 안드는 이름이라는 뜻
별 생각없는데.. 이누야샤도 생각 안남
고딩때 나한테 집착한 애 이름이. 가영이라 ....난 별로
흔행
그냥 이름이구나 정도? 아무 생각 안 듦
그냥 여자같은 이름이야 활발하고
영희 민지 다음 세대로 흔한 이름 느낌 시험지에서도 선지 만들 때 가영 나영 다영 이렇게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