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5222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4363옷코디봐주라.. 사진02294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2355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1526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1007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1888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859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12710하26
내가 본 가영이들은 하나같이 아담한 키에 귀염 예쁘장 느낌이었음
@아는언니 살다가 주변에서 3명 이상은 무조건 볼 법한 이름
예쁜데
난 괜찮은데
밝고 착한 느낌?
너무 흔해
뚱뚱한데 못생기고 이기적이고 성격 이상했던애 이름이 가영이엿음 ….못생기고 일진도 아닌애가 개 나댓던걸로 기억 ㅋㅋㅋㅋ 초딩때부터 나 도용해서 문제일으킨애 …..
나 03인데도 가영이란 이름 많이봄
@아는언니 그정도로 암생각 안드는 이름이라는 뜻
별 생각없는데.. 이누야샤도 생각 안남
고딩때 나한테 집착한 애 이름이. 가영이라 ....난 별로
흔행
그냥 이름이구나 정도? 아무 생각 안 듦
그냥 여자같은 이름이야 활발하고
영희 민지 다음 세대로 흔한 이름 느낌 시험지에서도 선지 만들 때 가영 나영 다영 이렇게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