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96
0
30
(너무 심한말은 말아줘 나도 후회 100번 1000번 하는중이야..) 좀 경계선이라 두서 없어도 이해 해주라 큰일났네 어플에서 많이 만나고 하고 다녔는데 누가 나보고 너 ㅈㄱ 뛴다고 에이즈 걸린거 다 소문 났다고 애들 다 증거 모으는 중이라고 경찰이 조만간 올거라는데 조사는 가능해도 모르고 했는데 벌금까지 가능해? 그리고 애초에 밥만 얻어 먹고 돈 받은것도 없는데 얻어 먹은거 밖에 없지 뭔 ㅈㄱ 그리고 전에 좀 냄새 나는사람이랑 하고 나서 신경 써서 더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는데 밑에도 질염 있긴 했는데 밑에는 살짝 한번씩 아주 조금 찌릿하고 팔에는 첨에는 땀띠 식으로 났다가 그때는 사라지다가 요로결석 이후로 약 먹으니 더 심해지고 배나 팔에도 나고 성병 검사는 비싸서 피부과만 갔는데 첨에는 알르레기라 했다가 나중에는 면역력이라길래 주사 맞고 약 바르고 나서는 배하고는 조금은 남아 있고 새끼 손가락은 물때문인지 점점 커지다가 지금은 그대로인데 이것만으로 성병인지 모르겠어서..내가 모르고 하고 다녔어도 벌금이나 깜빵가?

삭제된 댓글입니다.
성병 검사를 해 그래야 성병인지 아닌지를 알지 성병 처음 걸리면 몸살처럼 아프고 열 오르고 수포나 발진 일어나고 그래 언니 만약 언니가 누구한테 옮기기라도 했으면 상해죄로 고소 당할 수는 있어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근데 챗 지피티가 모르는상태면 조사는 받아도 벌금이나 이런거 까지는 안간다던데 그리고 챗 지피티가 성병 마다 달라서 3개월 있다가 나올수도 있데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내가 몰라도 고소가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