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ㅅㅂ 남친 인스타 로그인했다가 걸림892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1213ㅈㅂ 골라줘324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995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396이런거로 헤어져도 되나???217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69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389하 위고비 도난 당했어2510남친이랑 야한얘기하기78
졸업하고 워홀 준비중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헐 어디쪽??? 아 너무 부러워 ㅠㅠㅠ 나도 워홀 가규 싶거든 난 일본으루...
@아는언니 맞아 일본 준비중이야 ㅎㅎ,, 합격하고 알바하면서 자금 버는중 .. 같이 가자 ㅎㅎ
대학자퇴하고 쿠팡뛰는중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헐 멋지다
28 솔직히 말하면 그냥 귀찮고 일 하기 싫어서 계속 미루다가 이제는 진짜 할라고.. 계속 백수는 아니였고 2년 전에 퇴사 하고 계속 놀았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나도 일단 어디든 들어가야 하는데 일을 못하고 알바만 하고 싶음... 왜냐면 알바 면접은 쉽잖아 내가 뭐 대기업 들어가겠다 이건 아닌데 면접 복장 정장 이런 것도 없고 그냥 그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라 고통스러움 ㅠ
@아는언니 나도 언니랑 똑같아ㅜㅠㅠ 면접 개부담스럽고 알바나 하고 싶음
나도 22 수능 준비하는중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헐 파이팅이야
난 잠깐 방학이라 생각하구 쉬는중,,, 면접은 왜 회피해! 기회있으면 무조건이여 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면접 질문 뭐가 나올지 모르겠고 떨려서... 보통 면접 몇분 정도 해? 다대다 면접은 더 못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