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백수인 언니들 지금 모하고 살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94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13

나 22 대학 졸업하구 알바하는 중........

무경력 무스펙

취업의 난 험난하다... 면접 보기 무서워서 회피하고 있어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졸업하고 워홀 준비중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헐 어디쪽??? 아 너무 부러워 ㅠㅠㅠ 나도 워홀 가규 싶거든 난 일본으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맞아 일본 준비중이야 ㅎㅎ,, 합격하고 알바하면서 자금 버는중 .. 같이 가자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학자퇴하고 쿠팡뛰는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헐 멋지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8 솔직히 말하면 그냥 귀찮고 일 하기 싫어서 계속 미루다가 이제는 진짜 할라고.. 계속 백수는 아니였고 2년 전에 퇴사 하고 계속 놀았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나도 일단 어디든 들어가야 하는데 일을 못하고 알바만 하고 싶음... 왜냐면 알바 면접은 쉽잖아 내가 뭐 대기업 들어가겠다 이건 아닌데 면접 복장 정장 이런 것도 없고 그냥 그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라 고통스러움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나도 언니랑 똑같아ㅜㅠㅠ 면접 개부담스럽고 알바나 하고 싶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22 수능 준비하는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헐 파이팅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잠깐 방학이라 생각하구 쉬는중,,, 면접은 왜 회피해! 기회있으면 무조건이여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면접 질문 뭐가 나올지 모르겠고 떨려서... 보통 면접 몇분 정도 해? 다대다 면접은 더 못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