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479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40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34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2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3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53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03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029맞언팔 기분 나빠?144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3
졸업하고 워홀 준비중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헐 어디쪽??? 아 너무 부러워 ㅠㅠㅠ 나도 워홀 가규 싶거든 난 일본으루...
@아는언니 맞아 일본 준비중이야 ㅎㅎ,, 합격하고 알바하면서 자금 버는중 .. 같이 가자 ㅎㅎ
대학자퇴하고 쿠팡뛰는중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헐 멋지다
28 솔직히 말하면 그냥 귀찮고 일 하기 싫어서 계속 미루다가 이제는 진짜 할라고.. 계속 백수는 아니였고 2년 전에 퇴사 하고 계속 놀았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나도 일단 어디든 들어가야 하는데 일을 못하고 알바만 하고 싶음... 왜냐면 알바 면접은 쉽잖아 내가 뭐 대기업 들어가겠다 이건 아닌데 면접 복장 정장 이런 것도 없고 그냥 그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너무 스트레스라 고통스러움 ㅠ
@아는언니 나도 언니랑 똑같아ㅜㅠㅠ 면접 개부담스럽고 알바나 하고 싶음
나도 22 수능 준비하는중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헐 파이팅이야
난 잠깐 방학이라 생각하구 쉬는중,,, 면접은 왜 회피해! 기회있으면 무조건이여 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면접 질문 뭐가 나올지 모르겠고 떨려서... 보통 면접 몇분 정도 해? 다대다 면접은 더 못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