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진짜 피폐찌통 로판물 잘 안다싶은 언니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57
  • 스크랩 아이콘32
  • 댓글 아이콘10

추천좀

내가 웬만한건 다 찍먹해봤는데 다 별로거나 결말이 이상하거나 점점 재미가 떨어진다거나 그래서 끝까지 본게 없긴해

내가 읽어본것중에 가장 맘에들었던건


1. 사실은 내가 진짜였다 (이것도 초반에 찌통이어서 보다가 요즘엔 흥미진진한 전개+그림체로 보는중)

2. 남편을 내편으로 만드는 방법 (이거 근데 소설 결말이 좀; 웹툰 보고 소설도 달렸다가 많이 후회함. 웹툰은 각색 좀 들어갈 것 같던데 제발 진짜 꼭 보길,, 개슬퍼)

3. 흔한 빙의물인줄 알았다 (웹툰 각색됐으니까 그걸로 보는게 더 좋을듯 스토리도 매끄러워지고.. 최고임ㅠ)

4. 폭군님은 착하게 살고싶어 (와 이것도 제발 보자ㅠ)

5.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이거 안본사람없길)

6. 악녀를 죽여줘 (이거 안본사람없길222)


혹시나 진짜 고구마찌통 원한다 싶은 언니들은 내가 써놓은건 믿고 봐도됨 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몇년동안 고르고 고른 작품이 이게 끝이라

혹시 아는 언니들있음 알려줘

초반 배경설정만 찌통이었다가 갑자기 사랑받고 마음열고 우쭈쭈 해삐~ 막 이런건 별로 내스타일이 아니더라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체님 작품이 피폐&후회남&계략남의 끝판왕이야 울어봐 빌어도 좋고->바스티안->문제적 왕자님 순으로 읽어! 울빌이랑 바스티안 세계관이 이어져있어서 바스티안보면서 울빌 등장인물들 나오면 가슴 찢어져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울빌 웹툰 보고있긴한데 남주가 막 그렇게 쓰레기야 혹시? 어중간한 쓰레기여서 나중에 어영부영 화해하고 잘 되는 엔딩은 별로 안좋아해가지구 ㅋㅋㅋㅋ 일단 초반 부분이어서 그런지 잔잔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진짜 딥하게 여운 남는거 좋아하는데 그것도 괜찮으면 - 요한은 티테를 사랑한다 - 세실에게 장미를 일단 이렇게 추천 이 두 작품이 되게 짧아서 다 읽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 슬프거나 여운남는거나 여주가 구르는거나 꾸금이거나 그런거 좋아하면 다른것도 추천해줄게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와…찐이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더추천좀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당이돕은 찐이야. 후반까지 찌통. 남주후회물 백작가의 사생아가 결혼하면도 찌통.....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네가 죽기를 바랄 때가 있었다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시한부 엑스트라의 시간 악녀를 죽여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ㄷㅆ 소설 끊은지 오래돼서 생각나는건 요정도..? 앗 악녀를 죽여줘는 있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조연의 반격은 없다 나를 잡아먹지 말아줘 왕녀는 미친척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