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개눈이야??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09
0
3
내가 맨날 13.0이나 13.1 끼다가
글로이티어 브라운 껴봤는데
쌩얼엔 너무 개눈 같아 보여서…
사진상은 어때?? ㅠㅠ
참고로 졸사 컨셉사진만 찍을 때 끼려구 하는디
괜찮을까?? 그 교복샷말고!!

빠른언니
내가 맨날 13.0이나 13.1 끼다가
글로이티어 브라운 껴봤는데
쌩얼엔 너무 개눈 같아 보여서…
사진상은 어때?? ㅠㅠ
참고로 졸사 컨셉사진만 찍을 때 끼려구 하는디
괜찮을까?? 그 교복샷말고!!

이쁜거같은데
좀 티난다 ㅜㅜ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좀 그럴라나…? 그냥 13.1 렌즈나 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