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fj인사람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21
0
2
나 엄청 좋아해주는 사람이 엔프제인데 사귀는 건 아니고 한번 짧게 만났다가 헤어지고 다시 만났는데 그 사이에 남사친이랑 2:2로 빠지 가기로 약속 잡혔는데 그걸 못가게 하더라거 ? 근데 난 사귀는 사이가 아니니까 가겠다 그러고 뭐 그런 걸로 질투 엄청 했는데 난 가겠다로 단호하게 나왔거든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ㅋㅋ 이미 약속 다 잡힌거고
근데 내가 너무 좋다고 하는애가 만나자 하면 바쁘다 그러고 지금은 답도 엄청 느리고 답장도 별로고 뭐냐 대체
마음 식은 거 같은데 뭐 어째야돼

그냥 정떨어진거 같은데 그래 니맘대로해라~ 나도 딴사람 만날래.. 하는 마인드로 나도 저런적 있어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못 돌리겠지 ? 근데 맞잖아 지가 고백도 안 하고 바라기만 바라는게 틀렸지